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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upport Portal 이용방법 안내

1. Support Portal에 접속합니다.

  • 브라우저를 통해 Support Portal(https://support.skax.co.kr)에 접속합니다.(Chrome 계열 브라우저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2. Support Portal에 가입해주세요.

※ Support Portal에 가입하고 로그인하신 후에 티켓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Support Portal 오른쪽 상단의 [로그인]을 클릭합니다.
  • 새로운 사용자인가요? 가입하기를 클릭합니다.
  • 사용자의 이름과 업무용 이메일을 입력합니다. 등록된 이메일은 로그인 ID로 사용되며, 해당 이메일로 요청한 티켓의 상태 및 결과에 대한 알림 메일이 발송됩니다.
  • 이용약관, 개인정보수집이용동의서를 확인하고 약관 동의 여부를 선택합니다.
  • 봇 (Bot) 접근 제어를 위한 적절한 이미지 선택 후 등록을 클릭합니다.

3. 이메일로 안내된 링크를 클릭하세요

  • 입력한 이메일로 Support Portal 사용자 등록 메일이 발송됩니다. 이메일로 안내된 링크를 클릭하여 Support Portal 로그인 시 사용할 비밀번호를 등록합니다.
  • 만약 사용자 등록 확인 메일을 받지 못하였다면 스팸 메일로 분류되었는지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4. Support Portal에서 티겟을 작성합니다.

  • 사용자 등록 완료 후 Support Portal 메인 화면에서 오른쪽 상단의 로그인을 클릭하여 이메일 및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
  • 화면 오른쪽 하단의 '신규 티켓' 버튼을 클릭하고 티켓을 작성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