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알림

콘솔 이동 시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시겠습니까?

아니요

닫기

주문 불가 알림

주문권한이 없습니다.

콘솔에 접근할 수 없는 계정입니다.

확인

닫기

알림

신용카드 등록이 필요합니다.

신용카드 등록 페이지로 이동하시겠습니까?

아니요

닫기

Cloud Z CARE 서비스

Cloud Z 만의 자동화 통합 관제 서비스

고객 문의로 부터 서비스 장애 Incident 에 이르기까지 클라우드 환경에서 요구되는 다양한 이벤트의
신속한 처리를 위해 Cloud Z 만의 운영 노하우로 구성된 자동화 통합 관제 서비스

Cloud Z CARE

어떤 고객에게
필요할까요?

  1. 1장애 인지 및 전파 시간을 획기적으로 단축하고 싶은 고객
  2. 2Incident 발생 유형에 따라 정확한 담당자에게 즉시 전파 되기를 원하는 고객
  3. 3문제 해결 과정을 실시간으로 확인하고, 정보를 공유 받기를 원하는 고객
  4. 4Cloud Z 서비스의 신속한 문제해결 및 SLA Reporting을 원하는 고객
  5. 5표준화된 Cloud Incident 관리 체계를 구축 하기를 원하는 고객
Cloud Z CARE 서비스 구성
  • Support 포털
    • 고객문의 및 지원요청 채널
    • 접수 Ticket 처리현황 실시간 조회/검색
    • 서비스별 전문 엔지니어 접수/처리
    • Ticket 처리 SLA Reporting
    • FAQ, Guide & Tips 및 중요공지 알림
  • 서비스 데스크
    • 기술상담 전문인력으로 구성
    • 프리미엄 고객 24 x 365 전화 대응
    • 다양한 서비스 채널 지원 (웹,전화,메일)
    • 긴급 장애 접수 및 관련 조직 전파
    • 알려진 오류에 대한 문제해결 및 가이드
  • Alert 시스템
    • 자동화된 Event 감지 및 실시간 전파
    • 제한 없는 Voice Call 동시 전파
    • 장애 인지 및 초기대응 시간 획기적 단축
    • Alert 유형에 따른 Escalation Rule 설정
    • MTTD, MTTR SLA Reporting
  • 온라인 협업 채널
    • 실시간 상황 공유 및 정확한 원인분석 협업
    • 문제 해결을 위한 담당자 상시 참여
    • 주요 긴급 공지사항 실시간 알림
    • 커뮤니케이션 이력 및 유사 상황 검색 지원
    • 제한 없는 대규모 협업 가능
Cloud Z CARE 서비스 기반 Monitoring 및 Alert 프로세스
기존 관제 서비스와 비교
비교 기준 기존 관제 서비스 Cloud Z CARE 서비스
전파 방식 24 x 365 관제 인원에 의한 수동 전파 시스템 설정에 의한 자동화 전파
수신 Alert 정확성 관제 인원 경험에 의존. 과다 Alert 가능성 Incident 발생 유형에 따른 최적 Alert 수신
동시 전파가능 Call회선수 매뉴얼에 의한 순차적 Call (수~수십 회선) 시스템에 의한 동시 Call (수십~수백 설정)
전파 속도 사람의 판단/개입에 의한 지연 전파 가능성 Incident 발생 즉시 전파
Escalation Rule 설정 주기적 비상연락망 현행화 필요 시스템별 개인 설정으로 현행화 주기 단축
문제해결 담당자 소집 적기 담당자 확인 및 소집시간 소요 온라인 협업으로 소집 불필요. 즉시 조치 가능
서비스 이력정보 관리 별도 Reporting 작성 시간 소요 (2~3일) 이력 정보 즉시 조회, 데이터 추출 가능
관제 서비스 비용 상대적으로 고가 비용 경제적 서비스 도입 가능
Cloud Z CARE 서비스 플랜
  • Basic Service
    (구성 기준 – VM 당)

    시스템 단위로 적용 대상 산정
    Support Portal, 서비스 데스크,
    온라인 협업 채널 포함

    필수 구매 항목입니다.

  • Alert Service
    (구성 기준 – Client 당)

    Alert (Voice Call) 수신 담당자
    기준으로 산정

  • CarePack
    (구성 기준 – 4시간)

    다양한 환경에 따른 Customize
    필요 시 구매

관련제품 및 리소스

  • Compute

    • Virtual Server 비즈니스에 가장 적합한 유형의 다양한 가상 서버를 빠르게 구축할 수 있습니다.
  • Compute

    • Auto Scaling 서비스 환경의 변화에 따라 서비스를 자동으로 확장 또는 감소시켜 비용 효율적인 환경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 Management

    • Monitoring 통합 모니터링 플랫폼으로 장애 및 특정 이벤트 상황 발생 시 다양한 채널을 통한 Alarm을 제공합니다.
온라인 상담/문의
상담/문의 하기
상담 예약
상담 예약하기
전화상담
02-6400-2222

quick 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