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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 Enterprise Support for AWS

SK(주) C&C Advanced Managed Service의 SK Enterprise Support for AWS

SK Enterprise Support for AWS 서비스

지원 창구 단일화
고객 통합 지원 포탈을 통한
Multi-Cloud 서비스 이용 고객의
기술/비즈니스 지원 창구 단일화
신속한 초기 대응
24x7x365 Service Desk 및
L1 Agent 운영으로 신속한
초기 대응 및 담당 전문가 Assign
Escalation 가능
일반적인 기술 응대 Ticket은
L1, L2 엔지니어 순차적 대응,
해결 불가 시 Escalation 가능
신속한 이슈 해결
클라우드 공급사와 채널 연계를
통해 신속한 이슈 해결 및
사후 조치 진행
도입효과
  • Cloud 전담 SPOC 지정 및 영역별 전문가의 이슈 분석 및 기술 지원
  • Cloud Infrastructure Event(서비스 런칭, 유지보수 작업 등)의 사전/사후 지원
  • 각 Multi-Cloud별로 SK(주) C&C 전담 기술(고객) 지원 매니저의 확보를 통해 Cloud 이슈에 대해 신속하고 정확한 해결 지원
  • Multi Cloud의 심각도 최상위 장애 발생 시 15분 이내 대응 체제 확보로 고객사 비즈니스 영향도 최소화
가격
  • Managed Service 기본 계약과 과금 방식은 이용하는 클라우드 공급사의 Support Plan에 연동하여 결정
  • 영업 채널을 통한 서비스 레벨에 대한 별도 협의 후 지원 범위 결정
  • 개별 계약 대비 저렴한 비용과 최소 계약 단위(금액)의 제약 없이 추가 옵션 서비스 이용 가능
링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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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상담
02-6400-22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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