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Enterprise Support for AWS
SK(주) C&C Advanced Managed Service의 SK Enterprise Support for AWS
SK Enterprise Support for AWS 서비스
- 지원 창구 단일화
-
고객 통합 지원 포탈을 통한
Multi-Cloud 서비스 이용 고객의
기술/비즈니스 지원 창구 단일화
- 신속한 초기 대응
-
24x7x365 Service Desk 및
L1 Agent 운영으로 신속한
초기 대응 및 담당 전문가 Assign
- Escalation 가능
-
일반적인 기술 응대 Ticket은
L1, L2 엔지니어 순차적 대응,
해결 불가 시 Escalation 가능
- 신속한 이슈 해결
-
클라우드 공급사와 채널 연계를
통해 신속한 이슈 해결 및
사후 조치 진행

도입효과
- Cloud 전담 SPOC 지정 및 영역별 전문가의 이슈 분석 및 기술 지원
- Cloud Infrastructure Event(서비스 런칭, 유지보수 작업 등)의 사전/사후 지원
- 각 Multi-Cloud별로 SK(주) C&C 전담 기술(고객) 지원 매니저의 확보를 통해 Cloud 이슈에 대해 신속하고 정확한 해결 지원
- Multi Cloud의 심각도 최상위 장애 발생 시 15분 이내 대응 체제 확보로 고객사 비즈니스 영향도 최소화
가격
- Managed Service 기본 계약과 과금 방식은 이용하는 클라우드 공급사의 Support Plan에 연동하여 결정
- 영업 채널을 통한 서비스 레벨에 대한 별도 협의 후 지원 범위 결정
- 개별 계약 대비 저렴한 비용과 최소 계약 단위(금액)의 제약 없이 추가 옵션 서비스 이용 가능
링크
- 온라인 상담/문의
- 상담/문의 하기
- 전화상담
- 02-6400-2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