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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RM

SaaS 기반의 Complete CRM 솔루션

Global No.1 CRM 솔루션인 Salesforce.com 기반의 SFA(Salesforce Automation), Service(Contact Center), Digital Marketing,
Community(Customer, Partner) 등 End-to-End Complete CRM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Salesforce CRM

표준 프로세스 내장
다양한 산업군에서 검증되고 최적화된
마케팅및 영업프로세스 전반을 지원합니다.
비즈니스 변화에 대한 대응력 확보
ERP 연계, 사업확장, 서비스고도화와 같은
비즈니스 및 IT 환경의 변화 대응력 확보를 위한
모듈화된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PaaS의 확장성
Salesforce1 플랫폼을 기반으로 빠르고 유연하게
업무 어플리케이션을 구축하고 확장할 수 있고
외부 시스템과 연계 Open API 를 제공하며 실시간
모바일 확장성을 제공합니다.
특장점

체계적이고 선진화된 CRM 구축을 통한 업무 효율 향상 및 매출 증대

  • 1
    회사별 Customizing,
    프리미엄 기능의 활용이 가능한 제품
    2
    선진화된 영업 프로세스(가망고객 및 영업기회, 영업 접촉, 주문 및
    견적, 매출 수금, 성과)를 구축하고 이를 모바일을 통해 제공
    3
    리포트와 대시보드를 통한
    선제적 의사결정 지원
    4
    선진화된 고객 지원 프로세스
    (사전 지원, 사후 지원, Email to Case)를 구축
  • 5
    캠페인 관리 프로세스를 활용한 캠페인 관리,
    실행 및 ROI분석
    6
    Chatter(Enterprise SNS) 기능을 활용해
    영업 조직 내에서의 소통 혁신 제공
    7
    워크플로우 기능을 활용한 승인 및
    업무 개시/마감 알림 제공
    8
    ERP의 기준 정보의 초기 적재 및 데이터
    연동
구성도
도입효과
  • 영업 현장 관점의 기대효과
    • 자동화된 영업 활동 Plan-Do-See 지원 고객 대응 역량 강화 및 업무 편의성 증대
    • 영업 기회 Loss 최소화 및 시장 Coverage 확대 가능
  • 고객 관점의 기대효과
    • 고객 정보/영업 활동 이력 및 Claim 이력 등에 대한 정보 자산화를 통해 영업부터 Claim까지 일관된 고객 대응/관리 가능
    • 고객 요구사항 충족으로 고객 신뢰도 증대 및 브랜드 이미지 제고
  • IT 관점의 기대효과
    • 현장/현업의 비즈니스 변화와 니즈에 따른 대응 비용 감소
    • Prototyping을 통한 현업 요건에 대한 의사소통 원활
    • 시스템 유지 보수 비용 감소
    • SFDC 기반의 단계적 Business Transformation 고려 시, 운영/관리 효율 증가 (단일 플랫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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