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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공지사항 상세
안내 IBM Cloud 네트워크 장애 SLA 보상 Credit 청구 안내 날짜2020-06-18
안녕하세요.

먼저 지난 2020년 6월 10일 발생했던 IBM Cloud 네트워크 장애와 관련하여 서비스 및 비즈니스에 불편을 드린 점 사과드리며
장애로 인한 SLA 보상 Credit 청구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SLA 보상 Credit 신청은 각 계정별로 티켓 접수를 통해 청구하실 수 있습니다.
Cloud Z Support Portal (https://support.cloudz.co.kr) 또는 IBM Cloud Portal (https://cloud.ibm.com)에서 SLA 보상 Credit 신청 티켓을 작성하시면 
추후 확정된 Credit 을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확정된 Credit 은 금액 확정 익월 청구금액에 반영될 예정입니다.

Credit 보상 신청 기한은 2020년 8월 9일 이며, 기한 내 티켓 작성이 되어야 합니다.

IBM Cloud SLA 및 보상 기준은 아래 링크 문서를 참조해 주십시오.
https://cloud.ibm.com/docs/overview?topic=overview-slas#claims

다시한번 이번 장애로 인해 서비스와 비즈니스에 불편을 끼쳐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관련 문의는 Cloud Z Service Desk (02-6400-2222) 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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