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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I

AIBRIL은 IBM의 인공지능 Watson을 국내 환경에 최적화한 SK 주식회사 C&C의 인공지능 서비스입니다.

국내 환경에 최적화된 인지컴퓨팅 플랫폼. 수 분 내로 나만의 Chat-Bot을 만들어 보세요. 자연어 질문에 최적의 답과 인사이트까지 제공하는 인지컴퓨팅, AIBRIL.
강력한 퍼포먼스로 방대한 인간의 지식을 학습하여 금융, 의료, 미디어, 교육, 제조, 유통 등의 다양한 산업분야에서 서비스를 창출 해낼 수 있습니다.

AI(Artificial Intelligence)

B2B 비즈니스에 최적화
고객사 서비스 활용 needs에 따라
Customizing이 가능하며,
이를 통해 고객 맞춤형 서비스 개발 및 활용 가능
서비스 확장 및 변경 용이성
API 제공을 통해 빠른 적용이 가능하고,
지속적인 API 및 Solution 기능
Update 및 개선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
판교 Cloud 센터를 통해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 환경 확보 및
한글 API 서비스 제공
Conversation API
대화 내용에 숨어있는 의도를 파악하여 자연스러운 대화형 시스템 구축에 활용 가능합니다.
Conversation 서비스를 활용하여 메시징 플랫폼이나, 모바일 기기 또는 실제 물리적 로봇 상에서 동작하는 봇이나 가상 에이전트를 빠르게 빌드, 테스트, 배포하실 수 있습니다. Conversation은 시각적 대화 작성 도구가 있어 코딩 경험이 없어도 앱과 사용자간의 자연스러운 대화를 만들 수 있는 비주얼 대화 구성 도구를 제공합니다.
Natural Language Classifier API
사전에 학습된 문장들로 의도 분류 기준을 생성하고, 자연어 문장이 가지는 의도 분류 결과를 알려줍니다.
NLC(Natural Language Classifier)는 텍스트에 숨겨진 의도(인텐트)를 이해하고, 해당 분류와 유사도(confidence score)를 리턴해 주는 서비스입니다. NLC 서비스를 사용하여 고객센터에서 다양한 질문에 응답하는 챗봇을 만들거나, 작성된 많은 문서 분류 등 다양한 응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Language Translator API
원하는 영역에 따라 적용이 가능한 한/영, 영/한 기계 번역 기능을 제공합니다.
Language Translator 서비스는 사용자의 고유한 용어 및 언어를 토대로 복수의 언어에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도메인 별 번역 모형을 제공합니다. 특히, 한/영, 영/한 기계 번역 기능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Retrieve & Rank API
대상자가 설정한 우선순위에 따라 특정 도메인 내 정보를 검색하여 가장 적합한 결과를 추출합니다.
Retrieve & Rank (검색 및 등급) 서비스는 머신러닝 기법을 이용한 강력한 검색 기능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기술자가 이 서비스를 이용하면 제품 설명서 같은 문서 안에서 정확하고 원하는 정보를 찾을 낼 수 있습니다. 콜센터 직원의 경우는 원하는 정보를 찾아 바로 답을 해 줄 수 있기 때문에 평균 통화응대시간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
Document Conversion API
HTML, PDF, WORD 유형의 문서들을 AIBRIL 서비스에 활용할 수 있는 포맷으로 변환합니다.
Document Conversion 서비스는 다양한 포맷의 문서들을, Retrieve & Rank와 같은 AIBRIL 서비스가 처리할 수 있는 형식으로 변환합니다.
Use Case
Chat-bot
Chat-bot 형태의 콜센터 Application을 제공함으로써 금융상품, 영업점, 서비스 이용과 관련된 다양한 문의사항에 대해 Text 기반 Q&A를 지원합니다.
Virtual Agent
온라인 채널 상에서 자연어 대화 기반의 지능형 가이드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금융 서비스 이용 절차를 실시간으로 지원합니다.
관련 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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